언더웨어 시장은 고공행진 중

스스로 자신의 건강을 챙기고, 다양한 운동을 취미로 삼는 2030세대가 늘어나면서 바디 프로필 사진을 남기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어요. 인★그램에 #바디프로필 해시태그만 검색해도 무려 100만 개에 가까운 게시물을 볼 수 있으니까요. 한 유명 바디프로필 촬영 스튜디오는 연말까지 예약이 꽉 차 있을 정도라고 하네요. (헛둘헛둘🧘‍♀⛹‍♂!)

최대 수혜자가 따로 있다면서요?

G마켓에 따르면, 지난 7월 1일~8월 17일 기준 언더웨어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많이 증가했다고 해요. 남녀 언더웨어 카테고리 판매량이 늘었지만, 그중에서도 여성들이 바디프로필 의상으로 즐겨 입는 레깅스 매출이 같은 기간 132%나 급증했다고 해요.

호황인 브랜드가 따로 있나요?

유명 언더웨어 브랜드는 물론, 요가나 필라테스 등을 직업, 취미로 둔 인플루언서가 늘어나면서 개인이 판매하는 보세 브랜드도 많아졌어요.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하지 않아도 온라인 스토어 등을 활용해 쉽게 온라인 판매를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대부분 SNS 계정에서 상품을 홍보하고, 유튜브 채널에서 운동이나 바디프로필 촬영 팁을 공유하는 식으로 홍보하는 추세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