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도 뛰어든 새벽배송!

지난 3일, 네이버는 자사의 장보기 서비스 강화를 위해 새벽배송과 신선식품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는데요. 배송의 정확성과 편의성을 위해 네이버는 SSG닷컴, 프레딧(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과 협업하여 새벽배송을 진행한다고 해요. 시대에 맞춰 발 빠르게 변화하는 네이버, 새벽배송으로 장보기 시장이 어떻게 변할지 정말 궁금하네요.

ⓒ네이버 장보기

네이버 새벽배송만의 차별화된 전략이 있나요?

SSG닷컴과의 협업으로 소비자들은 새벽배송 가능 물품을 자정 내 주문 시, 다음날 오전 6시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또한, 프레딧 덕분에 신선한 유제품, 밀키트, 유기농 신선식품 구매도 가능하며, 특히 1개만 구매해도 원하는 날짜에 맞춰 무료 배송이 가능하죠. 거기에 네이버 플랫폼 내에 입점한 만큼, N포인트 사용이나 네이버페이 등 간편 결제 이용이 가능해졌다는 것이 큰 장점이고요. 한 달 회비 4,900원을 내면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 플러스멤버십에 가입 시, 네이버쇼핑을 이용할 때마다 최대 5% 포인트가 적립되기 때문에 실질 회비는 무료에 가깝다는 소비자들의 평가가 자자하답니다.

출처: EBN, 증권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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