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스노우와 ‘연말 AR 필터’ 출시

메타가 스노우와의 협업을 통해 연말 시즌 친구들과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연말 AR 필터를 출시했어요. 해당 필터는 스노우가 운영하는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스노우’와 ‘B612’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메타

메타X스노우의 ‘연말 AR 필터’란?

메타와 스노우가 함께 한 이번 연말 필터는 동영상에 사용자의 얼굴을 합성할 수 있는 AR 필터에요. 스노우나 B612 앱으로 본인의 얼굴을 촬영하면, 앱에서 제공하는 화려한 연말연시 파티 동영상 속 주인공에 내 얼굴을 적용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내 얼굴을 합성해서 동영상을 만든 후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페이스북 스토리와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바로 업로드할 수도 있죠. 이번 AR 필터는 향후 한 달가량 스노우가 진출해 있는 국내와 일본 시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사진&영상 공유 기능은 SNS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실제로 카메라 앱에서 찍은 사진이나 영상을 소셜미디어(SNS) 플랫폼으로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은 스토리 게시물 공유 활성화에 영향을 미쳐요. 2021년 2월 스노우가 B612로 찍은 사진과 영상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바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앱에 도입했는데요. 그 결과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페이스북 스토리에 공유된 사진 및 영상이 이전 대비 3배 이상 늘었고, 전체적인 이용자 만족도 역시 상승했어요.

출처 : 디지털투데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