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온라인의 역습’ 패션 플랫폼, 오프라인 진출로 반전 모색

온라인 패션 플랫폼이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하며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 고객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의 강점을 활용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3월 28일 데일리안

인스타그램, 스토리 ‘목소리’ 답장 기능 준비 중

인스타그램이 스토리에 목소리로 답장할 수 있는 기능을 작업 중이다. 미국 IT매체 엔가젯은 26일 인스타그램이 스토리에 목소리로 답장을 할 수 있는 기능을 내놓을 전망이라고 보도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24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게시물 업로드 기능이다.

>3월 27일 ZD Net Korea

“골프 마케팅”골프단 만드는 건설사·대회 여는 금융사

2022시즌 개막에 앞서 안강건설, 대보건설 등이 신규 골프단을 창단하는 등 올해도 건설사의 골프 마케팅이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3월 28일 이데일리

지금 성수동? 체험매장 격전지 경험중시 MZ세대 잡자

성수동은 과거 수제화 제작 업체 등 경공업이 밀집한 낙후지역이었다. 하지만 10여년 전부터는 값싼 임대료를 찾는 젊은층이 모여들면서 자연스럽게 감각적인 공간들이 늘어났고 ‘한국의 브루클린’이라는 별칭까지 얻게 됐다.

>3월 28일 뉴시스

다름 추구하는 MZ세대 잡아라

MZ는 자신만의 크리에이티브를 혼자 즐기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공유함으로써 새롭게 타인과 연대를 만들어가는 것에 익숙하다. 이러한 특징을 가진 MZ세대를 중심으로 취향과 개성을 반영해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는 욕구가 발현되며, 새롭게 창조하거나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자신을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3월 28일 부산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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