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7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실시간 소통으로 취향저격 식품업계 ‘라이브 커머스’

최근 식품업계가 라이브 커머스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을 하며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월 4일 이뉴스투데이

인스타그램, 피드 동영상 게시물 ‘릴스’로 통합 일원화

인스타그램은 한국에서 피드 동영상 게시물을 ‘릴스’로 통합해 시범 운영한다고 6일 발표했다. 릴스는 작년 2월 인스타그램이 선보인 숏폼 동영상 서비스다.

 >4월 6일 한경닷컴

지금 은행업계는 MZ세대 노리기 열풍

최근 은행업계에서는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고 있다.

>4월 6일 스포츠 서울

주류업계, 키덜트 위한 ‘캐릭터 마케팅’ 열풍

주류업계는 키덜트와 Z세대를 동시에 겨냥한 캐릭터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5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제품에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각인시키며 캐릭터를 이용한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들을 풀어나가는 것이 트렌드다.

>4월 5일 이뉴스투데이

과일도 SNS서 산다…MZ세대 ‘농켓팅’ 열풍

최근 들어 마트나 백화점이 아닌 인스타그램, 네이버밴드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이용해 개인 농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인기가 많은 제품들은 ‘광클’을 해서 ‘농켓팅’에 성공해야만 구매할 수 있다.

>4월 5일 서울경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