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실시간 소통으로 취향저격 식품업계 ‘라이브 커머스’
최근 식품업계가 라이브 커머스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을 하며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월 4일 이뉴스투데이

인스타그램, 피드 동영상 게시물 ‘릴스’로 통합 일원화
인스타그램은 한국에서 피드 동영상 게시물을 ‘릴스’로 통합해 시범 운영한다고 6일 발표했다. 릴스는 작년 2월 인스타그램이 선보인 숏폼 동영상 서비스다.
>4월 6일 한경닷컴
트렌드사파리
트렌드사파리
실시간 소통으로 취향저격 식품업계 ‘라이브 커머스’
최근 식품업계가 라이브 커머스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을 하며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월 4일 이뉴스투데이
인스타그램, 피드 동영상 게시물 ‘릴스’로 통합 일원화
인스타그램은 한국에서 피드 동영상 게시물을 ‘릴스’로 통합해 시범 운영한다고 6일 발표했다. 릴스는 작년 2월 인스타그램이 선보인 숏폼 동영상 서비스다.
>4월 6일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