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5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갖고 싶은데 없네”…유통가 헝거마케팅 ‘열풍’

‘헝거 마케팅’이란 의식적으로 잠재 고객을 ‘배고픔’ 상태로 만드는 마케팅 전략이다. 갖고 싶은 물건이 없다고 하면 더욱 더 갖고 싶어하는 사람 심리를 활용한 영업 전술인 셈이다.

>4월 13일 EBN 산업경제신문

틱톡, 댓글 ‘싫어요’ 버튼 시범 적용

틱톡이 댓글 ‘싫어요’ 버튼을 시범 적용 중이다. IT매체 엔가젯은 13일 틱톡이 일부 이용자를 대상으로 댓글 ‘싫어요’ 버튼을 시범 운영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4월 14일 ZD Net Korea

“큰손 골린이 잡자” 유통가 MZ마케팅 치열

명품업계 ‘큰손’ MZ세대가 골프로 유입되면서 골프산업이 전성시대를 맞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젊은 골프인구가 대폭 유입되며 골프웨어 수요가 크게 늘어난 것이다. 향후 골프산업은 MZ세대를 중심으로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4월 15일 세계일보

밋밋한 홍보는 옛말 아웃도어 브랜드의 MZ세대 공략

본격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시즌에 발맞춰 아웃도어 업계의 신제품 출시 소식이 쏟아지고 있다. 인증샷과 건강 관리, 무엇보다 의미 있는 활동에 무게를 두는 M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이 눈길을 끈다.

>4월 14일 레이디경향

브랜드 캐릭터 더한 세계관으로 MZ세대 겨냥

최근 가상인간으로 된 모델들이 화제를 얻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캐릭터 역시 새로운 마케팅 소통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4월 14일 데일리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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