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0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배달의민족 새 광고 상품에 점주들 우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소비자 클릭 횟수에 따라 광고비를 책정하는 CPC 과금 방식을 이달 말 선보인다.

>4월 18일 ZD Net Korea

인플루언서의 극찬, 알고 보니 불법 의료광고

유튜브·인스타그램 등에 인플루언서가 올린 대가성 치료 경험담과 온라인 쪽지·비밀 댓글을 통한 환자 알선 불법 의료 광고 286건이 적발됐다.

 >4월 19일 로톡뉴스

대면 마케팅 부활 마트 시식·화장품 테스트도 허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방역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1년 이상 중단됐던 대형마트 내 시식과 백화점 등의 화장품 테스터 사용도 다시 허용된다.

>4월 20일 청년일보

기존 제품 리뉴얼·재출시 봇물 “MZ세대 공략 박차”

최근 식품업계가 기존 제품에 변화를 주는 방식으로 MZ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4월 16일 아시아에이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MZ세대 마케팅 나선 유통家

자신만의 체험을 중시하는 MZ세대 공략을 위해 유통업계가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4월 19일 이지경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