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3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MZ를 위한 웨딩 허니무너 핀셋 취향 맞추는 호텔들

꽃밭 스몰웨딩부터 버진로드 레터링, 루프톱 애프터파티까지. 엔데믹과 함께 5월 본격 웨딩 시즌 이 시작되면서, 호텔 스몰 웨딩도 예비 허니무너들의 취향에 맞춰 커스터마이징되고 있다.

>5월 12일 매일경제

게임과 마케팅의 찰떡 콜라보로 고객에 손짓

후보자를 응원하는 참여자의 경쟁심리를 자극해 틱톡 앱을 계속 방문하게 만들고 대규모 상호작용을 유도했다. 도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참여자의 자발적인 홍보 활동은 브랜드의 인지도는 물론 가시성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5월 12일 시사저널

“인터넷에 올리지마” 식당 ‘보물찾기 마케팅’ 먹힌다

간판도 없고 가게 주소도 공개하지 않는 식당에 MZ세대가 몰리고 있다. 이들은 ‘꼭꼭 숨은’ 식당을 기어코 찾아내 음식 사진을 찍고 SNS에 방문기를 올리고 있다.

>5월 12일 문화일보

“먹핑족·캠핑족 잡자”…유통업계 할인 마케팅 활기

유통업계는 김 씨처럼 캠핑을 떠나려는 수요가 크게 늘어난 반면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고 판단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대대적인 ‘캠핑용품 할인 행사’에 나선다.

>5월 13일 뉴시스

건강 챙기는 MZ세대 힘입어 떠오른 이 음료

식음료업계에서 ‘제로’가 대세입니다. 최근 2030 소비자를 중심으로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편의점 매대에 오르는 제품이 달라졌습니다.

>5월 12일 조선일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