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9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소비에 재미 더한 MZ세대 공략

경험과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 공략을 위해 국내 기업들 사이에서는 소비에 재미를 더한 콘텐츠 마케팅이 최근 화제다.

>5월 19일 이지경제

하루도 못 기다린다 ‘당일배송’ 경쟁 뛰어든 이커머스

‘하루도 빠르다’던 배송 속도가 반나절로 줄었다. 지난해 당일배송 서비스를 내놓은 대형마트에 이어 올해는 네이버, 마켓컬리 등 기존 전자상거래 업체들도 당일배송 시장에 발을 들이면서 배송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5월 17일 한국일보

익숙함에 색다름 추가…유통가 이색 협업 마케팅

유통업계에서 색다른 협업 마케팅이 펼쳐진다. 골프장 속 맥주 브랜드, 팥빙수 아이스크림, 고흐와 레고의 만남 등이 주인공이다.

>5월 18일 이지경제

부활하나 했던 ‘토종 SNS’ 싸이월드, 깔아만 놓고 외면

지난달 서비스를 재개하며 관심을 모은 싸이월드가 지난 한달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등극했지만 사용 시간과 사용 일수에서는 다른 SNS에 크게 밀렸다.

>5월 18일 서울경제

폭발적인 여행 수요에 ‘여행 굿즈’ 마케팅 활발

호텔업계는 물론 식품 브랜드에서 ‘여행’을 주제로 한 굿즈 마케팅을 펼친다. 각 브랜드의 개성은 물론, 유명 예술가와 다른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독특한 여행 굿즈들을 만들어 낸다.

 >5월 19일 뉴스1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