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IT·게임업계의 이유있는 ‘커머스’ 진출…자사 기술력 도입 관건

커머스 시장이 변화를 예고하고 나섰다. 국내 산업 전반이 기업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전환되면서 커머스도 이에 맞게 새로운 방향으로 확장되고 있다.

>5월 23일 메트로신문

일상 회복 후 씀씀이 커졌다, 기획전으로 소비자 ‘유혹’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이후 일상이 회복되며 소비 심리가 살아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커머스 업계도 이를 겨냥한 기획전을 열며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분주합니다.

 >5월 24일 Tech M

틱톡, 크리에이터 유료 구독 서비스 선보인다

틱톡이 크리에이터 유료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23일 더버지에 따르면 틱톡은 오는 26일 시청자가 크리에이터를 유료로 구독할 수 있는 ‘라이브 구독’의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5월 24일 ZD Net Korea

‘감성 마케팅’ 풍덩 MZ세대 제품부각 NO, 소통·경험 OK

유통업계가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이색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개성 강한 MZ세대의 소비 트렌드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5월 25일 뉴시스

그림보며 쉬세요 호캉스족 새 트렌드는 ‘아트 호캉스’

MZ세대 사이에서 `아트테크` 열풍이 불면서 ‘아트 호캉스’가 새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호텔들은 1층 로비 등의 공간에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경쟁적으로 전시해 호캉스족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5월 25일 서울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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