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나만의 루틴에 빠진 MZ, 일상 속 ‘루틴 음료’ 인기

MZ세대를 중심으로 생활 속 작은 습관을 실천하며 성취감을 느끼는 ‘나만의 루틴화’가 열풍이다.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일상 생활 속에서 꾸준한 ‘수분섭취’를 루틴화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6월 8일 세계일보

그때 그 시절 쫓는 MZ에 20년 전 ‘Y2K 패션’도 인기

2000년대 초반 ‘그때 그 시절’의 감성을 찾아나선 MZ세대가 패션업계도 뒤흔들고 있다. 최근 주요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요즘 가로수길에 나가면 듀스, 영턱스클럽 등 세기말 가수들의 패션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는 내용의 글이 주목을 받았다.

>6월 6일 오피니언뉴스

“엔데믹 휴가시즌 잡아라”…여행앱 광고·마케팅 경쟁↑

코로나19 유행 감소세에 따라 본격적인 ‘엔데믹’ 휴가철을 앞두고, 야놀자·여기어때·트리플 등 여행 관련 앱들이 이용자 유치를 위해 마케팅과 기획전에 열을 올리고 있다.

>6월 8일 ZD Net Korea

헬시플레저 트렌드 ‘지속’ 먹는 단백질 시장 경쟁

코로나19 이후 건강을 챙기는 MZ세대가 늘어나면서 식음료업체들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단백질 제품을 선보이며 먹는 단백질 시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다.

>6월 7일 브릿지경제

카드업계, MZ세대 겨냥한 아이템 출시

카드업계에서 MZ세대를 겨냥한 아이템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롯데카드는 ‘트렌드’탭을 디지로카앱에 오픈했다. 신한카드는 쥬라기 월드 캐릭터를 플레이트에 적용한 ‘신한카드 웨이 체크, 온 체크를 출시했다.

 >6월 7일 스포츠서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