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인스타그램, 10대 신규 가입자 계정 비공개 전환

인스타그램이 10대 신규 가입자 계정의 기본 설정을 비공개로 전환하기로 했다. 이번 주부터 16∼18세 미만 청소년 신규 가입자의 계정이 비공개로 설정된다. 이렇게 되면 10대 가입자로부터 접근을 허락받은 사용자만 해당 계정의 게시물을 볼 수 있다.

>7월 28일 연합뉴스

지각 변동’ 이커머스… 빅3 밖 업체들 전략 수정 한창

이커머스 시장이 네이버와 쿠팡, 신세계 ‘빅3’ 구도로 재편되면서 티몬과 위메프, 인터파크 등이 전략 수정에 한창이다. 쿠팡의 미국 상장과 신세계의 이베이코리아 인수 등 몸집을 불리고 있는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의 업체들이 시장에서 확고한 다음 순위로 자리매김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7월 28일 디지털투데이

SKT, 11번가 아마존 스토어 8월 오픈

아마존의 글로벌 스토어가 11번가에 오픈한다. SK텔레콤의 새로운 유료 멤버십은 ‘우주'(가칭)와 오픈 시기를 맞춘 것이라는 분석이다. 우주 멤버십을 이용하면 아마존의 무료배송 서비스와 11번가 무료배송과 할인쿠폰 등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7월 26일 디지털 투데이

“지드래곤은 언제 써요?” 퇴물 취급받던 양산의 부활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등 온라인에서는 양산 쓰기를 추천하는 글이 잇따르고 있다. “살인적인 더위에 양산 꼭 쓰세요”처럼 햇볕 차단 효과가 있는 양산을 올여름을 나기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꼽는 이들이 적지 않다.

>7월 26일 중앙일보pick

가상화폐부터 金까지…재테크에 빠진 MZ세대

030 MZ세대사이에서 재테크 열풍이 뜨겁다. 주식과 비트코인 등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곳부터 안전자산인 금까지 투자처도 다양하다. 최근에는 중고 명품을 사고파는 이른바 리셀 테크도 새로운 문화로 떠오르고 있다.

>7월 24일 아시아경제pci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