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유튜브 이용하는 정유업계 재미,알짜정보로 접근성 키워

전통적 B2B 업계 중 하나인 정유업계가 유튜브 마케팅에 힘을 쏟으면서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히고 있다.

>7월 18일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집안을 호텔처럼’…침대업계, 신혼부부 마케팅 박차

침대업계가 신혼부부 공략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혼인 건수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자 신혼부부 맞춤형 마케팅으로 매출을 올리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시장 선호를 반영해 더 큰 사이즈의 프리미엄 제품이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7월 19일 이코노믹리뷰

인스타그램, 채팅 도중 쇼핑도 가능

인스타그램이 채팅에서 바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내놨다. 메타는 18일 자사 뉴스룸을 통해 인스타그램에서 채팅 중 바로 쇼핑을 할 수도 있게 된다고 발표했다.

>7월 19일 ZD Net Korea

맥주 전쟁이 벌어졌다! 올여름 맥주업계 ‘마케팅 전쟁’

맥주의 계절 여름이 찾아왔다. 여기에 위드 코로나 이후 지역 축제를 포함한 다양한 축제가 속속 개최되고 있다. 인플루언서들은 자신이 참여한 사진을 SNS에 올리며 축제 분위기를 띄운다. 6월부터 시작됐던 싸이의 흠뻑쇼는 인스타그램에 약 13만 개의 해시태그가 달리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7월 15일 CNB저널

“하이힐·치마 편해요” 젠더리스 패션 즐기는 MZ세대

현재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각종 소셜미디어에는 젠더리스와 관련된 해시태그 건수만 무려 5만 개 이상에 달한다. MZ세대가 가장 중요한 소비자층으로 급부상하면서 젠더리스 트렌드 인기가 당분간 이어질 것이란 분석도 나온다.

 >7월 17일 서울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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