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갖고 싶다” 88올림픽 포스터가 MZ세대에 인기중인 까닭은
2020 도쿄올림픽이 한창인 가운데 국내 커뮤니티와 포털 카페 등에서는 1988년 서울올림픽 포스터가 2030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국내의 한 포털 카페에는 “지금 봐도 느낌 있는 88올림픽 포스터” “올림픽플에 빠지면 아쉬운 88올림픽 포스터”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월 7일 한국일보

거리두기 4단계에 역시즌 마케팅 실종
코로나19 유행이 이어지자 한여름에 패딩, 코트 등을 판매하는 ‘역시즌 마케팅’이 자취를 감췄다. 아웃도어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 4차 대유행이 겨울까지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 나오자 패션업체들이 마케팅을 망설이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8월 8일 한국경제

‘입점 브랜드를 늘려라’ 특명
이커머스 업계의 중소 브랜드 유치 경쟁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신규 입점 브랜드에 수수료를 받지 않거나 마케팅 비용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아예 브랜드를 직접 인수·운영하는 전문업체까지 등장했다.
>8월 8일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