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의 부활, 오늘 출시될 따끈따끈한 삼성 핸드폰 구경하세요!

베일에 가려졌던 삼성 갤럭시S22 시리즈 신제품이 공개되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놀랐던 건 함께 내장되어 있는 펜이었어요! 삼성에서 공식적으로 거론한 적은 없지만 갤럭시 노트20 이후로 노트 시리즈를 출시하지 않고 있어 사실상 단종된 거나 마찬가지로 여겨졌는데요. 갤럭시 S 시리즈에 내장 펜까지 갖춘 갤럭S22, 대체 무엇이 더 업그레이드 되었을까요?

ⓒ삼성전자

갤럭시S22, 기존 갤럭시 핸드폰과 비교했을 때 크게 달라진 점이 있나요?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S22 시리즈는 S22 울트라(6.8인치), S22 기본형(6.1인치)과 S22 플러스(6.6인치) 모델 세 가지로, S펜과 내장 슬롯을 탑재해 갤럭시 노트의 후속작 역할을 할 예정이에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라인업이 바형/폴더블 디자인으로 나뉘게 되면서 갤럭시 노트가 갤럭시 S 시리즈에 흡수되었는데요. 이로 인해 갤럭시 노트라는 이름 대신 갤럭시S22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죠.

갤럭시 S22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바로 카메라인데요. 어두운 환경에서도 더 많은 빛을 흡수해 다양한 색상과 디테일을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전작 대비 약 23% 큰 이미지 센서를 탑재하여, 야간 촬영에 빛을 발휘하는 제품이에요. 또한, 해양 폐기물을 활용하여 제품을 제작해 환경에도 이로운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되죠. 거기에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가격 동결이라는 전략을 내세웠는데요. 이에 삼성전자는 이전에 출시한 제품의 가격으로 동결시키는 전략을 택하면서 더 큰 호응을 받고 있답니다. 성능은 물론 실용성까지 높인 갤럭시S22의 행보가 궁금해지네요.

출처: 세계일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