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성분 100% 시원하게 공개해드립니다!

건강한 웰빙 콘셉트와 차별적 재료를 사용하는 점을 활용하여 2021년 가맹점만 311개를 오픈한 자담치킨! 끊임없는 메뉴 개발과 맛으로 치킨업계의 센세이션을 불러온 브랜드인데요. 이번에도 다른 치킨 가맹점과 차별화된 전략을 펼칠 예정이라고 해요. 바로 치킨의 영양성분을 100% 표시하는 건데요.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자담치킨

자담치킨, 100% 영양성분표를 공개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담치킨은 전 메뉴 영양성분 분석을 완료하고 해당 내용을 최근 홈페이지에 업로드했어요. 치킨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정한 영양성분표 공시 대상은 아니지만, 자담치킨은 자사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고객들에게 투명하게 제공하고자 홈페이지에 게시했다고 설명했는데요. 영양성분표에는 치킨과 사이드 메뉴의 100g당 열량과 포화지방, 단백질, 당류, 나트륨 함유량을 명시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비율도 제시했죠. 또한, 알레르기로 인해 식단을 관리해야 하는 고객들을 위해 알레르기 유발 물질도 함께 표기했습니다. 이러한 영양성분표는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각종 배달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건강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이 현명한 소비생활을 영위하고 자담치킨에 대해 더 신뢰할 수 있도록 영양성분치를 공개해 투명하게 운영하겠다”고 말했죠.

출처: news1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