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New” 나이키의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

최근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Just Do It’ 브랜드 대표 슬로건 대신 ‘Play New’라는 새로운 메시지를 공개했어요. 어떤 의미가 담겨있을까요?

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어떤 내용과 어떤 메시지가 담겼나요?

‘Play New’ 광고 영상에서는 세계적인 운동선수들이 등장합니다. 자신의 분야가 아닌 새로운 운동에 도전하고, 서툴게 배워나가는 모습을 담아냈죠. 이 영상으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은 성공이나 승리가 아닌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노력하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요.😃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으로 나이키는 코로나 19로 인해 게을러진 사람들에게 브랜드 특유의 도전 정신을 일깨우는데요. 나이키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부사장은 이번 새 브랜드 메시지에 “무언가를 발견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즐거움을 다시 되찾기 바란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해요. 🙌

기존 대표 슬로건 ‘Just Do It’이 ‘Play New’로 바뀌는 건가요?

코로나19 영향으로 외부 활동에 제한이 생기면서 ‘Just Do It’ 슬로건 사용은 잠시 중단하고 있는 상태예요. 하지만 브랜드 핵심 가치로서의 ‘Just Do It’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합니다.

출처 : 브랜드브리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