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크리스마스 홈 스타일링

매년 이맘때면,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기 위해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지인들과의 홈파티를 준비하기 바빴는데요. 올해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위한 ‘잠시 멈춤’ 기간에 들어서면서 비교적 조용한 연말이 될 것 같습니다. 밖에서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 멋지게 연말을 보내는 방법! 예쁜 크리스마스 홈 스타일링으로 자신 혹은 가족에게 따뜻한 이벤트를 선물해 보세요🎅.

뭐 부터 시작해야 하죠?

현관 문을 열자마자 바로 시선이 닿는 곳부터 꾸미기를 시작해 보세요. 작은 공간에 크리스마스 아이템 필수품인 트리를 놓고, 눈송이, 별, 볼 등 자신만의 취향이 담긴 오너먼트로 풍성하게 꾸며보세요🎄. 그리고 벽면에는 추억이 깃든 사진이나 여행지에서 사둔 엽서를 붙여주는 것도 좋아요.

현관을 꾸몄다면, 다음은 부엌이나 거실에 있는 테이블을 꾸며 주는거에요🎀. 빨강, 금색, 초록 등 다양한 색상의 크리스털 볼을 올려주고, 어울리는 촛대를 두어 따뜻한 느낌을 가미해 주세요. 그리고 대망의 12월 25일! 메인 디쉬와 샴페인, 여기에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달달한 쿠키나 케이크 등의 디저트를 올려주면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크리스마스 식탁이 완성될 거예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