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스벅 배달, 강남 넘어 여의도 진격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가 배달 서비스 지역을 확대한다. 앞서 강남에 위치한 배달 전용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 데 이어 이번에는 일반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다. 앞으로 스타벅스 배달 서비스가 전국으로 확대될 경우 커피 배달 시장 지형도가 크게 흔들릴 전망이다.
>1월 27일 서울경제

“코로나 블루 탈출” 2030의 슬기로운 일상찾기
코로나19가 일 년 가까이 이어지면서 우울감과 무력감을 느끼는 ‘코로나 블루’라는 신조어까지 생겼다. 하지만 밀레니얼 세대는 무력하게 있지만은 않는다.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무너진 일상을 다시금 세우고 가꿔가고 있다. 누구도 예외일 수 없는 코로나 상황을 밀레니얼 세대들은 안전하면서도 기발한 방법으로 유쾌하게 보내고 있다.
>1월 27일 동아일보

“트렌드 음악을 한 눈에”…멜론, ‘최신 24히츠’ 신설
멜론이 새로 발매된 인기 음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차트 ‘최신 24히츠(Hits)’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최신 24히츠는 발매된 지 1주와 4주 이내의 신곡 중 이용자들이 많이 들은 상위 100곡을 집계한 차트다. 급격하게 변화하는 최신 음악 트렌드의 흐름과 변화를 알고 싶어하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로 발매된 인기 음악을 쉽고 빠르게 발견할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1월 25일 디지털타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