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계속된 ‘1위’ 문구 광고로 공정위로부터 강도 높은 조사받아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가 교육업체 해커스에 대한 강도 높은 조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비자가 자칫 오인할 수 있는 부당한 광고 문구들을 내세웠다는 이유다. 수년 전부터 자체 시정을 요구했음에도 별다른 변화가 나타나지 않자 공정위가 본격적으로 칼을 빼든 것으로 분석된다.
>2월 17일 스포츠조선

MZ세대 공략 ‘이색 아이스크림’…“내 취향은”
유통업계가 2030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이색 아이스크림을 내놨다. CJ제일제당은 한정판 햇반 라이스크림을 선보였고,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소금 우유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2월 17일 이지경제

‘집콕’ 문화 확산에 홈카페 시장도 확 커졌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콕’ 문화가 확산하면서 홈카페 시장이 빠르게 커지고 있다. 재택근무 등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카페로 나만의 커피를 즐기려는 수요가 늘어난 영향으로 풀이된다.
>2월 17일 스포츠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