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광고 대전’ 오디오북 업계, 신규 고객 확보 총력전
오디오북 업계 ‘광고 대전’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오디오북이 새로운 독서법으로 점차 대중화되자, 주요 플랫폼들은 각 사의 경쟁력을 내세운 TV 광고를 선보이며 신규 구독자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2월 25일 파이낸셜뉴스

“SNS 성지로”…백화점의 변신
백화점이 이른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명소’로 진화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의 확산으로 비대면 소비에 익숙해진 고객들을 점포 안으로 그러모으기 위해 이 같은 변신을 택한 것이다.
>2월 25일 매거진한경

경험 소비 즐기는 MZ세대… 유통가 팝업스토어 인기몰이
유통업계가 경험 소비에 적극적인 MZ세대를 집중 공략하기 위해 만든 ‘팝업 스토어’가 인기다. 브랜드 문화를 알리기 위해 독창적으로 꾸며진 팝업스토어는 MZ세대의 딱 좋은 놀이터로 부상하고 있다. 팝업 스토어는 기업 입장에서는 짧고 강렬하게 브랜드 이미지를 알릴 수 있고, 소비자도 상품을 구매하면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 형태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2월 19일 농업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