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식품업계, MZ세대가 개발한 ‘이색 신제품’ 출시
식품업계가 MZ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현한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인다. MZ세대가 소비와 트렌드의 주체로 떠오르며 주저 없이 자신의 취향을 표현하는 이 세대의 특성을 제품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3월 11일 뉴시스

틱톡, 확장된 음원 유통 플랫폼 ‘사운드온’ 서비스 출시
이미 앱에서 빌보드 차트 상단에 올리는등 음악 산업에서 영향력을 가진 중국 IT기업 틱톡이 더 많은 아티스트가 자신의 음악을 들을수 있도록 마케팅 및 배포 플랫폼인 사운드온을 출시한다.
>3월 10일 글로벌이코노믹

트위터, 사진 설명 도구 ‘알트텍스트 뱃지’ 시범 도입
트위터가 시각장애인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알트 텍스트 뱃지’ 기능을 시범 도입했다. 트위터는 9일 이미지를 문구로 설명해주는 알트 텍스트 뱃지 기능을 한 달간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3월 10일 ZDNet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