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트위터, 소셜 커머스 재도전 나선다
트위터가 5년 만에 다시 e커머스 시장에 재도전을 선언했다. 이번에는 직접 판매가 아니라 자신들의 강점인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소셜 커머스다. 트위터는 지난 9일‘트위터 숍’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판매자는 트위터 숍을 통해 최대 50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
>3월 11일 한국일보

보험사-유통업체 이색 컬래버 마케팅 활발
보험사들이 유통업체와 손잡고 이색 컬래버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는 보험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제품부터 구독보험까지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3월 10일 파이낸셜뉴스

혼자 취한들 어떠리…혼술 매력에 취한 MZ세대
홀로 술을 즐기는 MZ 세대가 늘어난다. 당초 ‘혼자 술 먹는 건 중장년층의 문화’라는 인식도 있었지만 코로나19로 모임이 어려워지자 젊은층도 혼술의 매력에 조금씩 빠져드는 중이다.
>3월 13일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