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트위터, 소셜 커머스 재도전 나선다

트위터가 5년 만에 다시 e커머스 시장에 재도전을 선언했다. 이번에는 직접 판매가 아니라 자신들의 강점인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소셜 커머스다. 트위터는 지난 9일‘트위터 숍’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판매자는 트위터 숍을 통해 최대 50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

>3월 11일 한국일보

보험사-유통업체 이색 컬래버 마케팅 활발

보험사들이 유통업체와 손잡고 이색 컬래버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는 보험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제품부터 구독보험까지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3월 10일 파이낸셜뉴스

혼자 취한들 어떠리…혼술 매력에 취한 MZ세대

홀로 술을 즐기는 MZ 세대가 늘어난다. 당초 ‘혼자 술 먹는 건 중장년층의 문화’라는 인식도 있었지만 코로나19로 모임이 어려워지자 젊은층도 혼술의 매력에 조금씩 빠져드는 중이다.

>3월 13일 머니투데이

“착한 소비자 잡아라” 생활밀착형 마케팅 봇물

긍정적인 이미지 구축을 위해 소비자의 생활과 밀접한 캠페인을 진행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 착한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지갑을 여는 가치 중심적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3월 10일 파이낸셜뉴스

쑥쑥 크는 안마의자 시장, MZ세대가 ‘일등공신’

국내 안마의자 시장이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업계는 지난해 시장 규모가 처음으로 1조원을 넘은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3월 13일 ZDNe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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