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돈으로 시간 산다”MZ세대 덕에 커진 가사노동 플랫폼
1인·맞벌이 가구 증가에 따라 청소·빨래 등 간단한 가사를 대신 처리해주는 서비스들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워라밸’을 추구하는 등 돈보다는 자신만의 여가시간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최근에는 서비스 범위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3월 21일 데일리한국

백화점 업계,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MZ세대에 손짓
백화점업계가 MZ세대 소비자를 겨냥해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군 확장에 나섰다. 디자인과 품질에서 만족도를 높이면서 가격부담을 낮춘 ‘젊은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잇따라 백화점에 진입하고 있다.
>3월 2일 국민일보

“빵 빼고 스티거만 주세요”‘웩더독’ 마케팅이 먹히는 이유?
최근 편의점 이마트24 각 점포에서는 즉석원두커피인 핫아메리카노 가격 1000원을 결제하고 컵만 가져가는 고객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아이돌 그룹 트레저의 사진이 담긴 이프레쏘 원두커피컵을 가져가기 위해서다. 적지 않은 고객들이 컵을 깨끗하게 소지하고 싶어 커피는 받지 않고 컵만 가져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3월 19일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