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MZ 사로잡은 ‘할매니얼’ 방송가에 부는 할매니얼 바람
방송가에 ‘할매니얼’ 바람이 불고 있다. 예능계에 라이징 스타들이 아닌 노년 배우들이 출연하면서 MZ 세대들을 사로잡고 있다.
>3월 18일 뉴스핌

유통업계, ‘지역 특화 마케팅’으로 고객 발길 이끈다
최근 유통업계에선 ‘지역 특화 마케팅’이 한창이다. 지역 특색을 반영한 색다른 상품을 출시해 지역민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3월 17일 스포츠서울

박재범 소주에 쌈디 맥주..주류업계 ‘팬 마케팅’ 박차
주류업계가 ‘팬 마케팅’의 일환으로 가수들과 협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신제품의 인지도와 판매량을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가수들이 속한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도 또다른 수익 창출 효과가 있는 만큼 당분간 협업은 지속될 전망이다.
>3월 22일 한스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