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브랜드 내러티브, 고객중심 디지털 소통공간을 만들다

기업만의 독보적인 스토리를 기반으로 구성된 브랜드 내러티브는 2022년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랐다. 흐름에 발맞춰 다양한 업계에서 브랜드의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증대하기 위해 자체적인 내러티브 스토리를 하나의 중요한 브랜딩 자료로 활용하고 있다.

 >3월 30일 이뉴스투데이

가볍고 달달하게..저도주 열풍 지속 ‘왜?’

올해도 홈술 트렌드의 일환으로 저도주 인기가 지속될 예정이다. 주류업계는 새로운 저도주 제품을 출시하는가 하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새로운 마케팅에 사활을 걸고 있다.

 >4월 1일 한스경제

팝업을 보면 트렌드가 보인다

오늘날의 팝업스토어는 ‘소통’이 핵심이다.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고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를 타깃으로 한다. 과거 어느 시대나 젊은 층은 존재했지만, 유독 MZ가 하나같이 개성이 강한 편이다. 개개인만의 독특한 취미와 취향을 공유하는 것을 즐긴다.

>3월 25일 뉴스웨이

만우절 ‘펀’ 마케팅, 재미 더한 이색 제품 쏟아진다

식품업계가 1일 만우절을 겨냥한 이색 신제품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이색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 트렌드’를 반영해 재치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3월 31일 스포츠서울

무신사, 비디오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숏TV’ 출시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새로운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숏TV’를 4월 정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3월 31일 ZD Net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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