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MZ세대 ‘인스타그램 챌린지’ 참여하는 심리 5가지
최근 MZ세대 트렌드 중 하나가 ‘인스타그램 챌린지’이다. 성공한 챌린지는 대부분 MZ세대의 폭발적 호응을 얻었다는 점과 챌린지 기간이 끝난 후에도 여러 플랫폼을 타고 지속적으로 소비되고 있는 특징이 있다.
>4월 8일 여성경제신문

‘MZ세대 잡아라’, 입맛· 친환경활동· 음악취향에 초점
MZ세대의 취향에 맞춘 기업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삼양식품은 BTS의 콘서트 현장에서 불닭을 적극 알리기에 나섰고 투썸플레이스는 MZ세대와의 소통을 본격 확장하는 차원에서 10cm 등의 라이브콘텐츠를 준비한다.
>4월 8일 이지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