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머스크의 트위터, 어떻게 달라질까…4가지 쟁점

결국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를 손에 넣는 데 성공했다. 이에 따라 ‘머스크가 이끄는 트위터’가 어떻게 변신할 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4월 26일 ZD Net Korea

AI 더빙에 돌비 비전까지…진화하는 라이브커머스

코로나19를 계기로 급성장 중인 라이브커머스가 콘텐츠 다양성으로 고객들의 시선을 끄는 데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이제는 영화에서 볼 법한 최첨단 기술 효과까지 선보이며 시장 주목도를 더 높이 끌어올리고 있다.

>4월 25일 서울경제

이커머스, 잦은 서버 오류에 자영업자·소비자 ‘분통’

소비자와 상인을 이어주는 전자상거래 플랫폼들이 연일 서버 오류로 불편을 일으키고 있다. 플랫폼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서버 오류로 인한 피해도 갈수록 늘고 있지만 모두가 만족할 만한 보상이 이뤄지기 어려워 소비자와 자영업자들의 불만은 커지고 있다.

>4월 25일 한국일보

일상회복에 가정의 달까지, 특수 노린 마케팅 점화

유통업계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각종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정을 나누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일이 가득한 데다, 특히 올해는 2년여 만에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체험형 콘텐츠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4월 26일 아주경제

“이색 체험·라방 핵심” 안마의자 업계, MZ세대 공략법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고 스스로 건강을 지키는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 열풍이 불면서 MZ세대가 핵심 고객층으로 부상한 데 따른 것으로 관측된다. 이에 안마의자 업체들은 다채로운 경험과 재미를 안겨줄 수 있는 체험공간을 적극 발굴하거나 라이브방송, 유튜브 콘텐츠 등을 확대하며 MZ세대 사로잡기에 본격 나서고 있는 분위기다.

>4월 26일 데일리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