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식품업계 ‘크라우드 펀딩’ MZ가 움직인다

식품업계가 소규모 크리에이터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이 MZ세대를 위한 신제품 마케팅 창구이자 수요 조사 기능을 하면서다.

>5월 11일 헤럴드경제

인스타그램 “이번 주 NFT 테스트 시작”

이번 주 인스타그램에서 대체불가토큰 테스트가 시작된다. 9일 아담 모세리 인스타그램 최고경영자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이번 주 일부 선정된 미국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NFT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5월 10일 디지털투데이

식지않는 인기…‘포켓몬 마케팅’ 확산

SPC삼립이 재출시한 포켓몬빵이 흥행 대박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타 업계와 업체들도 포켓몬 관련 제품을 앞다퉈 출시하며 ‘포켓몬 마케팅’이 번지고 있다.

>5월 9일 이지경제

MZ세대 위한 ‘어른이 애니메이션’ 열풍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일명 ‘어른이 애니메이션’들이 뉴미디어 플랫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소재도 장르도 다양한 성인 타깃 애니메이션들이 영화, 드라마 등 기존 콘텐츠와는 다른 색다른 재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뉴미디어 플랫폼의 또 다른 효자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5월 10일 이지경제

“사진 찍고 갈래?”… 4000원짜리 네컷에 열광하는 MZ세대

요즘 MZ세대들은 길거리 사진 부스에서 사진을 찍는다. 이들은 이를 사진이 아닌 추억이라고 표현한다.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걸 좋아하기 때문일까? MZ세대들은 매 순간의 ‘나’를 기록하고자 한다.

>5월 4일 머니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