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식품업계 ‘크라우드 펀딩’ MZ가 움직인다
식품업계가 소규모 크리에이터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이 MZ세대를 위한 신제품 마케팅 창구이자 수요 조사 기능을 하면서다.
>5월 11일 헤럴드경제

인스타그램 “이번 주 NFT 테스트 시작”
이번 주 인스타그램에서 대체불가토큰 테스트가 시작된다. 9일 아담 모세리 인스타그램 최고경영자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이번 주 일부 선정된 미국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NFT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5월 10일 디지털투데이

식지않는 인기…‘포켓몬 마케팅’ 확산
SPC삼립이 재출시한 포켓몬빵이 흥행 대박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타 업계와 업체들도 포켓몬 관련 제품을 앞다퉈 출시하며 ‘포켓몬 마케팅’이 번지고 있다.
>5월 9일 이지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