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유튜브, 영상서 가장 인기 있는 부분 보여준다
유튜브가 시청자에게 영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부분을 그래프로 보여줄 수 있게 됐다. 외신은 18일 유튜브가 영상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부분을 보여주는 그래프 기능을 PC오 모바일 버전에 도입한다고 보도했다.
>5월 19일 ZD Net Korea

여행자보험 수요 급증…보험사 마케팅 경쟁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여행심리가 방역 규제 완화로 살아나면서 여행자보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보험사들도 저마다 시장 선점을 위해 여행자보험 상품을 새롭게 개편해 출시하는 등 마케팅 경쟁에 돌입했다.
>5월 18일 한경경제

MZ세대 취향저격한 ‘할매니얼 푸드’
최근 유통계의 핫 키워드는 ‘할매니얼’이다. 할매니얼은 할머니 세대의 취향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지칭하는 신조어다. TV, 영화, 광고 등 매체에서 시작된 할매니얼 인기는 먹거리까지 파고들었다.
>5월 19일 경남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