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3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제로’ 트렌드 타고 커피업계도 ‘디카페인’ 관심↑

즐거운 건강 관리를 지향하는 ‘헬시 트레저’ 트렌드에 힘입어 커피시장에도 ‘디 카페인’ 커피 바람이 불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로 칼로리 음료시장과 더불어 디카페인 커피시장도 점차 확대되고 있다.

 >5월 23일 아시아경제

MZ 세대 ‘골린이’ 넘어 이제는 ‘테린이’ 열풍

이처럼 코로나19 사태가 이어지는 동안엔 골프가 가장 인기 있는 레저 스포츠로 각광을 받는가 싶더니 최근에는 젊은 층 사이에서 테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5월 22일 위메이크뉴스

넷플릭스 대신 오디오 드라마에 꽂힌 MZ세대…왜?

넷플릭스와 유튜브 홍수 속에서 오디오 드라마 인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그 중심에 MZ세대가 있다. 오디오 드라마가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에게 새로운 감성 콘텐츠로 자리 잡는 모양새다. 이들에게는 새로운 즐길거리인 셈이다.

>5월 21일 뉴시스

홍대-이태원은 더이상 MZ 성지 아니다

요즘 젊은이들이 찾는 핫한 곳은 어디일까? 만약 홍대와 이태원을 떠올린다면 당신은 유행에 다소 뒤처진 사람일 수도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를 기점으로 유흥업소가 즐비했던 도심지의 상권은 침체됐고, 트렌드에 민감한 MZ들이 몰리는 곳이 변화했기 때문이다.

>5월 22일 뉴시안

‘여행객 잡아라’…네이버·쿠팡 공격 행보

지난 4월 중순부터 사적 모임 인원 제한 등을 골자로 했던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이동이 늘고 있다. 이에 네이버, 쿠팡 등 이커머스 플랫폼들이 여행객을 겨냥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5월 20일 디지털투데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