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제로’ 트렌드 타고 커피업계도 ‘디카페인’ 관심↑
즐거운 건강 관리를 지향하는 ‘헬시 트레저’ 트렌드에 힘입어 커피시장에도 ‘디 카페인’ 커피 바람이 불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로 칼로리 음료시장과 더불어 디카페인 커피시장도 점차 확대되고 있다.
>5월 23일 아시아경제

MZ 세대 ‘골린이’ 넘어 이제는 ‘테린이’ 열풍
이처럼 코로나19 사태가 이어지는 동안엔 골프가 가장 인기 있는 레저 스포츠로 각광을 받는가 싶더니 최근에는 젊은 층 사이에서 테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5월 22일 위메이크뉴스

넷플릭스 대신 오디오 드라마에 꽂힌 MZ세대…왜?
넷플릭스와 유튜브 홍수 속에서 오디오 드라마 인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그 중심에 MZ세대가 있다. 오디오 드라마가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에게 새로운 감성 콘텐츠로 자리 잡는 모양새다. 이들에게는 새로운 즐길거리인 셈이다.
>5월 21일 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