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메타버스’에 먼저 열린다…치열해지는 가상공간 마케팅
명품부터 편의점, 식·음료 브랜드가 가상 공간을 광고 플랫폼으로 적극 활용하면서, 메타버스가 현실 세계를 뛰어넘는 광고판으로 기능하고 있다. 메타버스가 브랜드 마케팅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핫플레이스’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다.
>5월 23일 한국일보

‘엔데믹’ 기대감 속 유통가, 여름 특수 노린다
거리두기 해제 후 처음 맞이하는 여름 시즌인 만큼 야외 활동과 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관련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5월 23일 스포츠서울

풋살·스마트팜카페… 체험형 콘텐츠 강화한 유통가
유통업계가 최근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의 오감을 자극하는 체험을 선보이는 데 초점을 맞춘다.
>5월 20일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