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IT·게임업계의 이유있는 ‘커머스’ 진출…자사 기술력 도입 관건
커머스 시장이 변화를 예고하고 나섰다. 국내 산업 전반이 기업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전환되면서 커머스도 이에 맞게 새로운 방향으로 확장되고 있다.
>5월 23일 메트로신문

일상 회복 후 씀씀이 커졌다, 기획전으로 소비자 ‘유혹’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이후 일상이 회복되며 소비 심리가 살아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커머스 업계도 이를 겨냥한 기획전을 열며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분주합니다.
>5월 24일 Tech M

틱톡, 크리에이터 유료 구독 서비스 선보인다
틱톡이 크리에이터 유료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23일 더버지에 따르면 틱톡은 오는 26일 시청자가 크리에이터를 유료로 구독할 수 있는 ‘라이브 구독’의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5월 24일 ZD Net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