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음료 업계, MZ세대 취향 저격 대세 스타들 신모델 기용
음료 업계는 최근 MZ세대에 인기 있는 대세 스타들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고, 이들과 함께 밝고 생기 있는 콘셉트의 TV CF를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불러오고 있다. 클래식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고수하던 커피부터 탄산 음료, 곡물 음료, 이온 음료까지 젊고 트렌디한 스타들이 브랜드에 대한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5월 26일 패션웹진스냅

당신도 식집사?…‘반려식물’ Z세대의 새 동반자
코로나19 팬데믹이 불러온 식물 키우기 열풍이 Z세대 사이에서 더 뜨거워지고 있다. 한때 잠시 식물 키우기를 재테크 방법으로 인식하던 이들은 이제 ‘반려식물’이란 생각으로 정성스레 물조리개를 화분에 기울이고 있다.
>5월 28일 문화일보

제약사, 스포츠 활용 마케팅 확대
국내 제약사들이 스포츠를 활용한 마케팅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2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제약사들이 특정 스포츠 선수 및 팀을 후원하거나 스포츠팀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식을 추진하고 있다.
>5월 25일 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