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요즘 유통가 마케팅…포켓몬 지고, ‘레고랜드’ 뜬다

요즘 유통가에 ‘레고랜드’ 마케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올 상반기 유통업계를 휩쓴 포켓몬 열풍이 잠잠해지는가 싶더니 이제는 레고랜드가 인기를 이어가는 모습이다.

>6월 22일 뉴시스

유통업계, ‘인증샷’ 부르는 볼거리 마케팅 열전

22일 업계에 따르면 백화점, 아울렛, 대형쇼핑몰 등이 엔데믹을 맞아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거대한 조형물과 설치와 소규모 무료 전시회 등 인증샷 명소를 만들기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6월 22일 매일일보

식음료 업계, ‘맛’있는 ‘무(無) 마케팅’ 활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식음료 업계가 기존 상식을 뒤엎는 ‘무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알코올을 뺀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와 고기가 들어있지 않은 대체육 식품 등이 대표적인 예다.

 >6월 23일 세계일보

소비자 마음 읽은 유통업계 마케팅 전략

소비 트렌드 변화와 물가 상승세 지속으로 인해 유통가의 마케팅에도 변화하고 있다.이 가운데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한 마케팅은 여전한 대세다.

 >6월 21일 이지경제

페이스북, ‘가짜리뷰 금지’ 정책에 명시

21일 엔가젯에 따르면, 페이스북은 최근 커뮤니티 피드백 정책을 업데이트하면서 가짜∙유료리뷰를 명시적으로 금지했다. 그동안 페이스북은 가짜∙유료리뷰를 단속해왔지만 공식화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6월 22일 ZD Net Korea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