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엔데믹 만난 MZ세대, 달라지는 레저 트렌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엔데믹에 접어들면서 스포츠 레저 트렌드도 변화를 맞고 있다. 특히 단체 스포츠를 즐기려는 MZ세대가 늘면서 이들은 스포츠 레저에서도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했다.
>6월 23일 쿠키뉴스

유통부터 의료까지… 업종 불문, ‘레트로 마케팅’ 열풍
최근 업종을 불문하고 레트로 마케팅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레트로 열풍은 식품에서 시작돼 패션, 자동차 등 유통 업계불문 전 영역에서 유행하고 있다.
>6월 30일 스포츠월드

‘돌아온 관중’…외식업계, 스포츠 마케팅 시동 건다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가 스포츠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일상 회복으로 스포츠 직접 관람과 경기장 내 취식이 허용된 만큼 ‘직관족’ 공략에 집중하는 모양새다.
>6월 25일 아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