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네이버-이마트 혈맹 가동, ‘지역명물 챌린지’
지난 3월 지분 교환을 통해 혈맹을 맺은 네이버와 이마트가 첫 협력 프로젝트로 중소상공인 사업자 브랜드화를 채택했다. 네이버는 이마트와 함께 푸드윈도의 우수한 지역 명물을 발굴해 브랜드 상품으로 개발하고 오프라인 유통을 지원하는 ‘지역명물 챌린지’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7월 19일 뉴스1

쿠팡플레이, PC서도 즐긴다
쿠팡은 ‘쿠팡플레이’ PC 버전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쿠팡은 젋은층 1인 가구의 60%만이 TV를 보유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며 PC 버전 출시 이유를 언급했다. 추후 안드로이드 TV 전용 앱도 내놓는다.
>7월 16일 아이뉴스

“MZ세대 입맛 잡아라”… ‘김치전쟁’
김장을 포기하는 ‘김포족’이 느는 등 모여서 김치를 담그는 문화가 점차 사라지고 있는 데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하면서 사 먹는 김치에 대한 수요가 더욱 커지고 있다.
>7월 18일 서울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