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지식인·블로그 20년 ‘롱런’ 비결 젊은 이용자 지속 유입
탄생 20년을 넘긴 네이버 지식인(iN), 블로그 등 서비스가 롱런할 수 있는 비결로 ‘젊은 이용자 지속 유입’이 꼽혔다.
>7월 3일 ZD Net Korea

“기부도 재미있게!”…MZ세대들의 기부방식
세대별로 기부 문화가 변화하고 있다. 특히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20, 30대 청년들에게 기부란 ‘가치있는 소비’의 방식 중 하나다. 특히 기부 방식이 다양화되고 있다.
>7월 4일 업다운뉴스

극장가 되찾은 활기에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도 `훨훨`
리오프닝 이후 극장가가 활기를 되찾으며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도 활기를 찾고 있다. 코로나19로 제작 및 개봉이 지연됐던 다수의 작품들이 올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어 영화 업종의 광고비 성장세는 하반기까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7월 4일 디지털타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