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마케팅

지친 심신 다독이는 ‘힐링 광고’ 인기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국민들의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힐링 광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방송인 샘 해밍턴과 두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는 광고모델 섭외 1순위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보여주는 두 아이의 해맑은 성장과정이 답답한 집콕생활에 신선한 웃음을 주면서 우유, 연고, 화장품, 피자 등 많은 광고주들이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9월 9일 경향신문

100억도 안 아깝다…외식업계 ‘일단 팔자’ 생존 몸부림
코로나19 확산으로 벼랑 끝에 몰린 외식업계의 생존을 위한 몸부림이 거세다. 대형 프랜차이즈는 한 번에 100억원을 퍼붓는 총공세도 마다치 않고, 영세한 개인 음식점은 좋은 후기를 남기면 일종의 ‘덤’을 얹어주는 리뷰 이벤트에 사활을 거는 모양새다. 코로나19 시대 음식 배달 시장에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한동안 이 같은 ‘이벤트 경쟁’은 계속될 공산이 크다.
>9월 10일 연합뉴스

‘최애 인형’을 대신 여행 보내는 ‘인형 투어’ 상품 나왔다
여행을 가지 못해 답답함과 우울함을 호소하는 사람이 점점 많아지고있는 요즘, 이런 이들을 위해 대신 인형이 여행을 다녀주는 신박한 상품이 나왔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인형 에코 투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인형 에코 투어란 코로나19로 여행갈 수 없는 사람을 대신해 여행지로 ‘최애’ 인형을 대신 보내는 것이다.
>9월 9일 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