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러 모여라! CU, ‘딱 3일만 챌린지’ 진행

CU가 임인년을 맞아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고객들의 올해 목표 달성을 응원하는 ‘딱 3일만 챌린지’를 진행해요. 해당 이벤트는 고사성어 ‘작심삼일(作心三日)’에서 따왔다고 하는데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봅니다!

‘딱 3일만 챌린지’가 뭐에요?

‘딱 3일만 챌린지’는 다이어트, 물 마시기, 채식, 절주, 근검절약, 화내지 않기 등 누구나 일상에서 바로 실천할 수 있는 여섯 가지 챌린지들로 이뤄져 있어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CU의 멤버십 앱인 ‘포켓CU’에서 자신이 도전하고 싶은 챌린지를 신청하고, 대상 상품을 구매한 후 CU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면 되는데요. 대상 상품 한 개당 스탬프가 한 개 발급되며, 총 3개 스탬프를 적립하면 챌린지 성공으로 인정된다고 합니다.

어떤 취지로 기획됐나요?

작심삼일은 결심이 얼마 되지 않아 흐지부지 된다는 의미로 쓰이지만, 최근에는 MZ세대 사이에서 단기간에 적은 노력으로 이룰 수 있는 목표를 통해 일상의 성취감을 찾는 ‘리추얼 라이프(Ritual life)’가 유행하면서 그 의미가 재조명 받고 있는데요. CU는 나 자신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소소한 목표를 세워 누구나 성취감을 느끼는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해요. 또한 새해에도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언제나 함께하는 좋은 친구 같은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어요.

출처 : 전자신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