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맥주XAOMG, 국내 최초 뮤직 콘텐츠 맥주 탄생!

BBQ, 현대카드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온 제주맥주가 이번엔 힙합 레이블 AOMG와 협업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어요. 제주맥주는 맥주 업계 최초로 코스닥 상장에 성공하며 국내 맥주 시장에 새로운 역사를 써온 브랜드인데요. 과감한 도전 정신으로 각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제주맥주와 AOMG의 아워 에일에 대해 알아볼까요?

ⓒ그레이 인스타그램

제주맥주XAOMG 아워 에일은 어떤 맥주인가요?

국내 최초로 맥주와 음악 콘텐츠를 결합해 탄생한 제주맥주XAOMG의 아워 에일은 아워 에일을 통해 접속 가능한 QR코드를 적용했어요. QR코드를 통해 디지털로 구현된 AOMG 아티스트의 프라이빗 공간에서 아티스트의 목소리와 아티스트가 직접 고른 플레이리스트를 들을 수 있답니다. 네 명의 AOMG 아티스트가 순차적으로 AOMG 아워 에일을 통해 본인의 프라이빗 공간과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할 예정이며, 첫 번째 아티스트는 3월 중순 공개된다고 해요!

언제부터 만나볼 수 있죠?

제주맥주XAOMG의 아워 에일은 3월 17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어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으로 인해 품절대란을 일으킬 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요. 과연 첫 번째 아티스트는 누구일지 그리고 아워 에일 맛은 어떨지 3월 17일에 확인해보세요!

출처: 머니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