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정체도, 많은 인파도 겪지 않고 에버랜드 즐기는 방법

놀이공원 가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하지만 눈치게임에서 지게 되면 가는 길에도 차가 막혀 오랜 시간이 소요되고, 수많은 인파 때문에 놀이기구 타는 시간보다 기다리는 시간이 더 길어지기 마련이죠. 놀이공원이 멀리 있을 경우에는 갈 엄두조차 나지 않습니다.

놀이공원을 사랑하지만 이런저런 고충으로 가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에버랜드가 나섰습니다. 에버랜드를 메타버스로 구현해낸 ‘에버랜드 메타버스’의 게임 티저 영상이 공개됐거든요!

ⓒ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

영상에는 티익스프레스를 타는 모습부터 퍼레이드카를 따라다니며 물총 싸움을 하거나 미로게임을 하는 등의 모습이 담겨있어요. 에버랜드 여름축제에서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메타버스 안에 그대로 담긴 거죠. 놀이기구나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 또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실 거예요. 퍼레이드를 구경할 수도 있고, 장미원을 거닐며 꽃 구경도 할 수 있으니까요.

메타버스 속 에버랜드를 즐기다 보면 다양한 상품이 주어지기도 해요. 메타버스에서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실제 놀이기구 우선탑승권, 상품교환권과 함께 플레이댑 블록체인 기술 기반 NFT가 주어질 예정입니다. 에버랜드 현장 고객들에게도 메타버스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우선 유러피언 어드벤처를 중심으로 먼저 오픈을 한 후 에버랜드의 5개 지역 모두를 점차 확장해나갈 계획이랍니다. 그리고 스피드웨이, 골프장 등의 메타버스 생태계를 계속 확장해 나간다고도 하죠.

에버랜드 메타버스는 다음달인 6월에 출시된다고 해요. 집에서 시원하게 에어컨 바람 맞으면서 에버랜드를 즐길 날이 머지 않았네요! 높은 텐션으로 오래도록 사랑 받고 있는 아마존 익스프레스 직원들도 메타버스 세계 안에 구현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출처 : ZDnet Korea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