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와 콜라보 출시로 칭찬 받은 ‘맥도날드’

지난달 27일, 맥도날드가 방탄소년단(BTS)과의 합작품으로 ‘THE BTS 세트’와 굿즈를 세계 50개국에 출시했어요. 이 세트는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끌면서 MZ세대와 BTS 팬(아미)에게 칭찬을 받고 있답니다. 어떤 이유 때문일까요?🤔

왜 칭찬을 받았을까요?

기존에 있던 세트에 BTS의 이름만 붙여 판매한 것이 아닌 실제 멤버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모아 새로운 세트 메뉴를 만들어냈기 때문이에요. 그뿐만 아니라 맥도날드의 로고를 BTS의 상징색인 보라색으로 변경하고 ‘THE BTS 세트’ 포장 용기와 매장 인테리어까지 보라색으로 꾸미는 등 콜라보 상품에 만족도를 높였죠. 특히 BTS 팬의 암호와 같은 단어 ‘보라해’를 음료 컵에 새겨 팬(아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점도 한몫을 했답니다.

‘THE BTS 세트’와 굿즈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THE BTS 세트’는 맥너겟 10조각, 프렌치프라이, 음료, 스위트 칠리&케이준 소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달 30일까지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맥도날드는 BTS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드샵’을 통해 BTS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도 공개했는데요.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굿즈는 BTS의 상징색인 보라색을 활용한 후드티, 티셔츠, 목욕가운, 양말 등이 판매되며, 공개 직후 대부분의 상품이 품절될 만큼 반응은 폭발적이었답니다.

출처: 스포츠조선, TV조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