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쉘의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

지난달 <롯데제과>에서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을 활용한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를 전개했는데요. ‘몽슐랭 로드’는 ‘몽쉘+미슐랭+로드’의 합성어로 몽쉘이 소개하는 디저트 맛집 가이드라는 뜻을 지니고 있어요. 특히 유명 맛집과 몽쉘의 협업으로 탄생한 새 제품을 선보이는 이 프로젝트는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신선함을 제공한다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답니다!

어떤 제품을 선보였나요?

이번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의 첫 시작은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함께 했는데요. <롯데제과>는 <노티드> 셰프들과의 협업을 통해 가을 제철 원료인 밤을 사용한 ‘쁘띠몽쉘’을 제작했어요. 실제 <노티드>에서 판매하는 ‘몽블랑’ 케이크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쁘띠몽쉘’은 달콤하고 고소한 밤 시럽과 밤 페이스트, 그리고 부드러운 크림의 맛이 일품인 디저트에요.🍰 또 제품 케이스에는 <노티드>를 상징하는 스마일 디자인과 주원료인 밤 캐릭터를 적용해 이번 협업의 콘셉트를 표현했답니다. 현재 ‘쁘띠몽쉘’은 가까운 슈퍼 및 할인점에서 구매 할 수 있어요!

사람들의 반응은 어떤가요?

이미 SNS에서는 ‘쁘띠몽쉘’을 인증하는 사진과 후기로 가득해요. 특히 이번 협업을 기념으로 <노티드> 청담점에서는 ‘쁘띠몽쉘’과 함께 11월 19일까지 약 한 달간 만나볼 수 있는 몽쉘X노티드 한정 도넛, ‘몽블랑 도넛’을 판매하고 있어 이 콜라보 상품에 더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답니다.😆 한편, <롯데제과>는 이 기세를 몰아 계속해서 지역별 유명 맛집의 제품들과의 콜라보로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출처: 머니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